▲ KB손해보험이 전산센터 이전으로 연휴기간에 일부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27일 밝혔다. |
KB손해보험이 전산센터 이전으로 일부 서비스를 중단한다.
KB손해보험은 KB금융 통합IT센터 완공에 따라 KB손해보험의 전산센터를 이전하게 돼 30일부터 5월4일까지 일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고 27일 밝혔다.
30일부터 5월4일 새벽까지 KB손해보험 대표 홈페이지, 다이렉트 홈페이지, 모바일앱, 다이렉트콜센터, 퇴직연금 홈페이지 등이 일시 중단된다. 일시 중단되는 서비스는 등록/조회/변경 업무다.
대표 홈페이지, 다이렉트 홈페이지, 모바일앱의 서비스 중단시간은 30일 오전 1시부터 오전 7시까지며 다이렉트콜센터는 30일 오전 1시부터 5월1일 오전 8시까지 일시 중단된다. 이 밖에 퇴직연금 홈페이지는 30일 오전 1시부터 5월4일 오전 7시까지 일시 중단된다.
전산센터 이전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휴기간을 활용해 이뤄진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전산센터 이전 작업기간에도 콜센터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서비스는 정상 운영된다”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한 서비스가 30일 당일 새벽 시간대에는 제한적이고 다이렉트콜센터 업무가 하루 동안 중단되지만 그 외 대부분의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