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매직,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해 고객과 소통 강화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4-16 10:39: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매직,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해 고객과 소통 강화
▲ SK매직 상품기획자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개하고 있다. < SK매직 > 
SK매직이 고객과 소통에 힘쓰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

SK매직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제품 개발자, 서비스 기사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전달하고 흥미롭고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번에 신설된 'SK매직-전격공개' 코너는 제품 리뷰 콘텐츠로 구성된다. 제품 개발자 및 상품 기획자 등 전문가가 직접 신제품의 장점과 숨은 기능 등을 소개한다. 최근 공개한 영상에서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SK매직-매직연구소' 코너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제품 성능을 다양한 비교실험을 통해 보여준다. 

'SK매직-매직부부'와 'SK매직이 찾아갑니다' 코너에서는 웹드라마와 온라인-오프라인(O2O) 체험 캠페인 영상 등을 선보이게 된다.

SK매직은 또 광고, 제품 사용설명, 자가점검 등의 정보제공 콘텐츠를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영상 형식으로 제작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