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상품기획자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개하고 있다. < SK매직 > |
SK매직이 고객과 소통에 힘쓰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
SK매직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제품 개발자, 서비스 기사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전달하고 흥미롭고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번에 신설된 'SK매직-전격공개' 코너는 제품 리뷰 콘텐츠로 구성된다. 제품 개발자 및 상품 기획자 등 전문가가 직접 신제품의 장점과 숨은 기능 등을 소개한다. 최근 공개한 영상에서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SK매직-매직연구소' 코너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제품 성능을 다양한 비교실험을 통해 보여준다.
'SK매직-매직부부'와 'SK매직이 찾아갑니다' 코너에서는 웹드라마와 온라인-오프라인(O2O) 체험 캠페인 영상 등을 선보이게 된다.
SK매직은 또 광고, 제품 사용설명, 자가점검 등의 정보제공 콘텐츠를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영상 형식으로 제작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