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캐롯손해보험 첫 광고 '보험의 기준' 유튜브 60만 뷰 넘어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3-25 11:51: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롯손해보험 첫 광고 '보험의 기준' 유튜브 60만 뷰 넘어서
▲ 캐롯손해보험 유튜브 광고 '보험의 기준'의 한 장면.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의 유튜브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캐롯손해보험은 25일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광고가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6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캐롯손해보험은 유튜브를 통해 신규광고 ‘보험의 기준’을 공개했다.

배우 음문석씨을 모델로 기용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상품의 특성을 유쾌하고 공감되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셀프 주유소에서 흘리는 몇 방울의 기름도 아깝다고 생각하는 일상 속 상황으로 구성된 ‘주유소편’과 잠깐 세워둔 차에 붙은 과태료 고지서를 보며 오열하는 모습을 풀어낸 ‘과태료편’ 등 2편이 제작됐다.

일상에서 자동차와 관련해 소소하게 아깝다고 공감되는 상황을 통해 ‘자주 타지 않는 자동차의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당신의 삶이 보험의 기준’이란 메세지를 제시했다.

고속촬영을 통해 음문석씨가 아까워서 절규하는 장면과 중간 인서트로 등장하는 외국인들의 멘트 등도 담겼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유튜브로 진행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두고 고객 반응이 생각한 것보다 뜨겁다”며 “앞으로 TV 등 매체의 범위를 확대하고 고객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법원, '부당대출' 혐의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