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삼성화재,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테마로 새 광고 2편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3-23 11: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테마로 새 광고 2편 선보여
▲ 삼성화재가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삼성화재가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23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 보험이 일상생활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해 보험은 아프거나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의도로 제작됐다.

신규광고는 모두 2편으로 제작됐다.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서비스 ‘애니핏’편이 20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새 광고도 조만간 나온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삼성화재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신문지면, 옥외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