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우리원(WON)뱅킹'등에서 이용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을 내놓았다.
우리은행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원(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원(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대출상품 출시를 맞아 ‘우리 원하는 직장인 대출한도 조회하고 경품받자’ 이벤트도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우리 원하는 직장인 대출은 한 회사에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으며 연소득 2천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신청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원으로 급여이체 0.3%포인트, 우리카드 이용 0.2%포인트 등 최대 1.1%포인트까지 금리우대가 가능하다.
우리 원하는 직장인 대출은 본인명의 휴대전화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상품 출시 이벤트는 대출한도를 조회한 고객과 실제 대출을 받은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 원), 영화예매권 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 모두 14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혜택을 확대하고 바쁜 직장인들의 영업점 방문 부담을 줄이는 간편한 프로세스를 통해 출시한지 1주일 만에 하루 판매 실적 100억 원을 넘어서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판매채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