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3월9일부터 4월17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 앱에서 올원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버튼으로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 이용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9일부터 4월17일까지 ‘황금버튼으로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원뱅크에 입출금계좌를 등록한 고객 가운데 올원비상금대출, 올원해봄적금, 올원캔디예금 등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61명에게 1등 현금 100만 원(1명), 2등 현금 50만 원(10명), 3등 현금 5만 원(50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모두 800명에게 현금 1만 원을 올원뱅크에 등록돼 있는 입출금 통장으로 입금해준다.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올원 상품소개 페이지에서 황금버튼을 눌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유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셀리더는 “올원뱅크를 애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품가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고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