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이 온라인 플랫폼을 새롭게 꾸며 고객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KDB생명은 10일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인터넷 창구를 일원화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단장한 KDB생명의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의 직관적 디자인 적용과 가시성 높은 메뉴 재배치 등을 통해 필요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접속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모바일웹 창구를 새로 만들었다.
기존의 별도 앱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인증수단도 공인인증서 이외에 카카오페이 및 간단한 생체인증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의 비대면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보험금 청구서비스 절차를 기존의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하고 중간 저장기능을 탑재하는 등 보험금 청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을 통해 고객분들께 편리해진 접근과 이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