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01-17 11:00:35
확대축소
공유하기
하나카드가 보안전문회사 ADT캡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였다.
하나카드는 ADT캡스와 손잡고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17일 ADT캡스와 손잡고 출시한 'ADT 캡스 하나카드'. <하나카드>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홈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월 최대 1만2천 원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 통신료 자동이체를 하면 추가로 375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T플랜 요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ADT캡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T플랜 요금제에 따라 최대 월 5500원의 청구할인에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월 1만 원 청구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ADT캡스 하나카드는 인터넷 상거래에서도 적립과 할인을 제공한다.
11번가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ADT캡스 하나카드로 월 누적 10만 원 이상 사용하고 전월 사용실적 40만 원 이상이면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정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알아내 이번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하나카드 고객이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전략 파트너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 하나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5천 원, 국내외 겸용 아멕스 카드 2만5천 원, 국내외겸용 비자카드 3만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