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복주머니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의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을 발행했다. |
KB국민은행이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복주머니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의 ‘신탁 복드림(福Dream) 통장’을 발행했다.
14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신탁 복드림 통장은 전국 지점별 100권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특히 새해를 맞이해 세뱃돈으로 자녀를 위한 신탁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이나 결혼과 입학 등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KB국민은행은 기대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2월 말까지 신탁 복드림 통장과 함께하는 적립식 신탁 신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적립식 신탁상품 30만 원 이상 신규 가입고객 가운데 3월 말까지 △자동이체로 1회 이상, 30만 원 이상 입금하고 △총 납입원금 60만 원 이상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거북이 37.5g(1명), 순금 거북이 18.75g(2명), 순금 십장생 동전 3.75g(20명),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매(100명)를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탁 복드림 통장 발행은 상품 가입부터 수익 실현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에게 행복감을 드리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지난해 KB국민은행 신탁상품 거래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신탁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의 밝고 희망찬 새해 소망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