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건강기능식 브랜드 ‘비바시티’가 제품 패키지 디자인부문 상을 받았다.
빙그레는 비바시티가 ‘2019 굿디자인(GD)’ 패키지 디자인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는 올해 6월 비바시티 브랜드로 구미젤리 제품 3종, 스틱젤리 3종을 내놨다.
비바시티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을 주요대상으로 하고 있는 만큼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또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와 비치가 편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비바시티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2020년 상반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비바시티 새 제품 역시 기능적 요소는 물론 심미적 요소에도 신경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1985년부터 시행해온 디자인 인증제도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우수 디자인에 관한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빙그레는 비바시티가 ‘2019 굿디자인(GD)’ 패키지 디자인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 빙그레 여성 건강기능식 브랜드 '비바시티' 제품 이미지. <빙그레>
빙그레는 올해 6월 비바시티 브랜드로 구미젤리 제품 3종, 스틱젤리 3종을 내놨다.
비바시티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을 주요대상으로 하고 있는 만큼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또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와 비치가 편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비바시티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2020년 상반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비바시티 새 제품 역시 기능적 요소는 물론 심미적 요소에도 신경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1985년부터 시행해온 디자인 인증제도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우수 디자인에 관한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