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텍 & LINC+ 작품 전시회’의 포스터. <세종대학교> |
세종대가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학생들의 작품전시회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취업설명회를 연다.
세종대학교는 27일 ‘2019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텍 & LINC+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27일부터 12월1일까지 세종대 광개토관 지하 1층 세종아트갤러리에서 열린다.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과 학생들의 졸업 및 과제작품을 중심으로 2D·3D 애니메이션과 콘셉아트, 웹툰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전시회에 앞서 ‘2019 LINC+ 만화애니메이션텍 취업설명회’도 열린다.
취업설명회에는 로커스와 스튜디오미르, 씨앤씨레볼루션, 앤트스튜디오, 엔팝, 웹툰가이드, 이브이알스튜디오, 지앤지엔터테인먼트, 캐리소프트, 크레이지버드, 토이온, 퍼니플럭스 등 애니메이션, 웹툰, 뉴미디어 분야의 12개 산학협력기업이 참여한다.
세종대는 이번 취업설명회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만화애니메이션의 분야별 주요기업 직무 탐색과 주요기업 인턴십 및 채용계획 확인, 기업과 나누는 대화 등 유익한 취업정보와 다양한 인턴십 기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