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홈브루를 50일 동안 체험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 LG전자 >
LG전자는 4일부터 24일까지 세계 최초의 캡슐형 수제맥주 제조기를 사용할 기회가 주어지는 ‘LG홈브루 50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사 홈페이지에 간단한 개인정보, 사회관계망서비스(SNS)계정, 온라인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12월 초부터 체험단 활동을 진행한다.
체험단은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 약 50일 동안 사용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 홈브루기기를 증정한다. 나머지 40명에게는 최신형 스마트폰 V50S씽큐, 미니빔 등을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75%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LG홈브루는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맥주 제조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하는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 제조기다.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제조할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2~3주만에 5리터가량의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갓 뽑아낸 나만의 맥주를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