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석희 한화투자증권 인사지원실 상무(오른쪽)와 고경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협회장(왼쪽)이 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아이어워즈(i-AWARDS) 2019’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이 공식블로그를 통해 고객들의 금융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받았다.
한화투자증권은 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아이어워즈(i-AWARDS) 2019’ 시상식에서 ’소셜아이어워드‘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어워즈 2019'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속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인터넷에코어워드‘, 소셜아이어워드’, ‘IoT(사물인터넷)혁신대상’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한화투자증권 공식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Life Portfolio)’는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 소셜미디어 서비스로 뽑혀 ‘최고대상’에 선정됐다.
한화투자증권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재무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생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사회초년생, 일하는 엄마, 은퇴준비자, 1인 생활자 등 고객 특성에 맞춰 금융 이해력(파이낸셜 리터러시)을 높일 수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일하는 엄마를 위한 ‘우리 아이 금융 이해력 시리즈’ 10편을 전자책(E-BOOK)으로 펴내기로 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소셜아이어워드부문 세부 분야인 금융유튜브 분야와 증권페이스북 분야에서도 대상을 받았다.
한석희 한화투자증권 인사지원실 상무는 “금융 이해력(파이낸셜 리터러시)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한 것이 수상 비결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