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군 장병의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KB국민은행이 군장병의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10월13일까지 군장병을 대상으로 ‘2019 장병 소원성취 프로 젝트’의 사연을 응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장병의 사기 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병사, 간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응모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이나 이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모두 60명의 장병이 최종 선정되며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이 특별참가상으로 증정된다. 수상자는 10월29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발표되고 11월 국방부가 참여하는 시상식도 열린다.
올해는 특히 10회째를 기념해 ‘장병사랑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이벤트는 대화형 뱅킹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을 통해 군장병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장병이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거나 장병 지인이 장병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40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 원(60명), 도서문화상품권 20만 원(100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S(300명),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선착순 5만 명)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