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가맹사업인 골프존파크를 통해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준다.

골프존은 9월1일까지 경품 1억8천만 원어치를 걸고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 페스티벌 시즌3’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 유현주 섭외해 '팔도페스티벌' 열고 참가자에 경품 지급

▲ 골프존은 9월1일까지 경품 1억8천만 원어치를 걸고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 페스티벌 시즌3’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존>


팔도페스티벌은 연간 5억 원 규모로 여는 골프존파크 최대 행사다. 

이번 대회는 시상 규모를 기존 1억5천만 원에서 1억8천만 원으로 늘리고 유현주 프로와 함께 진행한다.

30g 골드바와 LG전자 55인치 UHD TV, 정관장 천녹삼부터 삼성전자 건조기 및 큐브 공기청정기, 다이슨 선풍기와 헤어드라이기, 순금 골프공 1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3’의 A, B코스를 모두 돌면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은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이용권을 지급한다. 대회에 한 번 참가하면 골프존파크 2천 원 모바일이용권, 세 번 참가하면 3천 원 모바일이용권을 준다.

이 밖에 모바일매장 예약서비스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면 골프존파크 1천 원 모바일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하며 골프존의 통합 골프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 회원은 A, B코스를 완료하면 3천 원 모바일이용권(2천 명)을 제공한다. 대회에서 홀인원에 성공하면 20만 원 골프문화상품권을 선착순 10명에게 준다.

골프존파크 팔도페스티벌대회 요강과 경품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