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토스 대출상품 비교서비스 내놔, 이승건 "참여 금융기관 계속 확대"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8-07 11:49: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모바일금융 토스가 유리한 대출상품 선택을 도와줄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았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상품 금리와 한도를 조회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토스 대출상품 비교서비스 내놔, 이승건 "참여 금융기관 계속 확대"
▲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상품 금리와 한도를 조회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내게 맞는 대출 찾기는 5월2일 금융위원회가 지정한 혁신금융서비스로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상품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 가장 유리한 대출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시에 맞춰 참여하는 금융회사는 유진저축은행,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등 4곳으로 모두 6개의 신용대출상품이 제공된다. 

토스는 8월 이후 제1금융권을 포함해 참여하는 금융기관을 늘릴 계획을 세워뒀다. 

이용방법은 토스 애플리케이션의 ‘개설’ 탭에서 내게 맞는 대출 찾기서비스에 접속해 선호하는 대출상품을 고른 뒤 간단한 본인인증과 신청정보 입력을 하면 된다. 

대출신청은 대출상품을 제공하는 금융회사의 웹페이지에서 대출 약정절차를 완료하면 이뤄진다.

만 23세 이상의 토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소비자가 가장 유리한 대출금리를 비교해 선택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며 “앞으로 참여 금융기관과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 모든 대출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 200억대 배임·허위 광고 혐의로 구속 기소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분쟁' 고려아연 4%대 하락, 신성델타테크 13% 급등
고려아연 니켈제련소 공정 개선, 니켈 제련 원료 탄력적으로 사용
트럼프 당선 중국 경제에 '전화위복' 되나, 수출 의존 낮추고 내수 진작에 주력
LG전자 인도법인 150억 달러 가치평가 목표, 내년 상반기 상장 추진
경찰, '넥슨 개발자료 유출 의혹' 아이언메이스 관계자 검찰 송치
구글·삼성전자 반도체 협력 끊기나, '픽셀10 모뎀' 대만 미디어텍 설계 전망
국민의힘 권성동 이재명 향해 비판 쏟아내, "대통령 놀음에 빠지지 말라"
삼성중공업, 판교R&D센터 '매각 후 재임대 방식'으로 4천억 확보
한동훈 '탄핵책임론'에 사퇴, 차기 대권주자 가는 길에 당 주류 반감은 부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