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가스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더 뉴 QM6 LPe’ 모델을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
SK가스가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친환경 LPG자동차 '더 뉴 QM6 LPe'를 홍보한다.
SK가스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앞쪽 광장에 르노삼성자동차의 더 뉴 QM6 LPe 차량을 8월21일까지 전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QM6 LPe 차량은 국내 유일한 LPG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이다. SK가스는 전시장에서 인증샷 SNS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이 친환경 LPG차량을 체험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SK가스 관계자는 “친환경 LPG자동차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야구장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LPG자동차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LPG차량의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K가스는 3월 LPG자동차 사용자 제한이 폐지된 이후 LPG 자동차 확대를 위해 ‘에코 LPG(Eco LPG)’ 슬로건을 만들고 완성차업계와 공동으로 마케팅활동을 펼쳐왔다.
SK가스는 6월에도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더 뉴 QM6 LPe 출시 기념 브랜드데이 행사를 SK와이번스 홈경기에서 진행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