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을 재단장하고 할인서비스를 늘린다.
NH농협카드는 1일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고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1일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고 밝혔다. < NH농협카드 > |
NH농협카드는 이소프팅과 제휴를 통해 육아, 미용(뷰티), 애완동물(펫) 분야에도 할인서비스를 적용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쇼핑, 여행, 교육 등 7개 분야에서 할인서비스를 제공했다.
NH농협카드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를 없앴다.
홈페이지 재단장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카드는 7월 익스피디아 호텔 15% 할인쿠폰, 워터파크 최대 51% 할인, 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즉시 할인, 전국 인기 골프장 할인 부킹서비스 등을 준비했다.
매주 수요일 11시에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 청구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천 원 할인 서비스, 아누리 방문 보육서비스의 최초 회원가입비 10만 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채움스케치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