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이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5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참여를 통해 창의적 홍보콘텐츠를 만들고 친근한 신용보증기금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부문은 동영상과 포스터, 인쇄광고 등 그래픽 디자인이다.
공모주제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에 힘이 되는 동반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신용보증기금'인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용보증기금은 심사단 평가를 거쳐 6월초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부문별로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 등 총 18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금을 지급할 계획도 세웠다.
선정된 동영상과 디자인은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에 활용된다.
신용보증기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용보증기금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5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신용보증기금은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5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참여를 통해 창의적 홍보콘텐츠를 만들고 친근한 신용보증기금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부문은 동영상과 포스터, 인쇄광고 등 그래픽 디자인이다.
공모주제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에 힘이 되는 동반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신용보증기금'인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용보증기금은 심사단 평가를 거쳐 6월초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부문별로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 등 총 18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금을 지급할 계획도 세웠다.
선정된 동영상과 디자인은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에 활용된다.
신용보증기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용보증기금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