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이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한다.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AIA생명고객패널은 3월 온라인을 통해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 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30명으로 구성됐다.
AIA생명고객패널은 4월~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AIA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홍보대사로서 역할도 맡게 된다. 신상품과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조사 등 월별 과제를 수행하고 두 달에 한 번 진행되는 간담회를 통해 의견도 공유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며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솔직한 의견을 듣고 더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삶을 지원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AIA생명고객패널은 3월 온라인을 통해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 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30명으로 구성됐다.
AIA생명고객패널은 4월~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AIA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홍보대사로서 역할도 맡게 된다. 신상품과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조사 등 월별 과제를 수행하고 두 달에 한 번 진행되는 간담회를 통해 의견도 공유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며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솔직한 의견을 듣고 더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삶을 지원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