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5G 통신이 상용화되는 4월부터 KT 고객을 대상으로 '5Good' 혜택 제공행사를 진행하며 멤버십 할인을 강화한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 KT는 4월 KT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5G 상용화를 맞아 5Good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은 데이, 위크, 모닝 등 세 가지 형태의 5Good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고객은 5Good 데이인 4월5일에 배스킨라빈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5Good 위크는 고객 8천 명을 초대해 4월26일 전국 14곳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여주는 행사다. 이를 위해 KT는 4월5일부터 19일까지 KT 멥버십앱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식음료 제휴사에서 멤버십 고객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5월부터 시행되는 데 구체적 내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은 KT 고객이 한 달에 한 번 제휴사에서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회원에게 4월 특별 이벤트로 G마켓에서 2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때 다른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은 KT멤버십 VIP 고객이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바로 승급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회원에게 4월 문화혜택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최대 40%, 전시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는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한다.
KT는 2019년 12월까지 더블할인 멤버십 회원에게 배스킨라빈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40% 할인, 버거킹 버거 단품 50% 할인,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를 예매할 때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최대 8천 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에 앞서 새롭게 선보이는 5Good 혜택은 KT의 5G 슬로건인 '세상을 내 마음껏 가지고 노는 초능력'과 같은 혜택"이라며 "고객의 시즌별 이용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