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가 8년 연속으로 엘리베이터부문에서 국내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인증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인지도, 고객 충성도 등 모든 부문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총점 740.5점(1천 점 만점)으로 2위(446.2점), 3위(297점)와 큰 격차를 보였다.
신규 엘리베이터시장 점유율도 43.7%로 12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측정모델로 국민 소비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인증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 장병우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 사장.
현대엘리베이터는 인지도, 고객 충성도 등 모든 부문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총점 740.5점(1천 점 만점)으로 2위(446.2점), 3위(297점)와 큰 격차를 보였다.
신규 엘리베이터시장 점유율도 43.7%로 12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측정모델로 국민 소비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