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부산은행의 브랜드 홍보와 디지털 홍보를 맡을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한다.
부산은행은 4일부터 17일까지 대학생 디지털 홍보대사 ‘BNK프렌즈 15기’를 모집한다.
▲ BNK부산은행 'BNK프렌즈 15기' 모집 자료. < BNK부산은행>
부산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인 ‘BNK프렌즈’는 기존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과 더불어 최근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해 부산은행의 핀테크와 디지털 금융혁신을 알리는 디지털 홍보대사 역할도 맡는다.
부산에 있는 대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40여 명을 선발한다.
지원서는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로 접수 받는다.
최종 선발된 40여 명의 ‘BNK프렌즈 15기’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 동안 부산은행 디지털 금융과 관련된 소통, 지역 사회공헌활동 등 참신한 아이디어로 고객과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만들어간다.
부산은행은 ‘BNK프렌즈’ 전원에게 매달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해외탐방의 기회와 장학금도 지원한다.
주상환 부산은행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키워드인 디지털을 중심으로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의 대학생 홍보대사를 만들어가겠다”며 “부산은행과 함께 혁신을 이어갈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