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2019-02-18 12:03:31
확대축소
공유하기
롯데카드가 SK텔레콤과 손잡고 ‘롯데카드 텔로(TELLO) SKT’ 카드의 브랜드 음원을 내놨다.
롯데카드는 18일 SK텔레콤과 함께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의 홍보 노래인 ‘포춘 텔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 롯데카드는 18일 SK텔레콤과 함께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의 홍보 노래인 ‘포춘 텔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은 포춘 텔러 포스터 이미지. < 롯데카드 >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는 지난해 6월 출시된 뒤 통신요금을 최대 2만6천 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앞세워 2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했다.
포춘 텔러는 가수 신승훈씨가 프로듀싱과 작곡을 맡았다. 작사가 김이나씨가 작사를 맡았고 가수 로시씨가 노래를 불렀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유튜브에서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블로그에서는 무료로 음원을 내려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음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SK텔레콤 통신요금을 처음으로 자동납부하는 고객이나 3월 동안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의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다. 6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포춘 텔러 한정판 CD,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의 무료 스트리밍 이용권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SK텔레콤의 모바일 티월드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중순에 발표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SK텔레콤의 첫 제휴상품인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가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 국민가수 신승훈씨와 함께 음원을 출시했다”며 “롯데카드의 텔로 SKT 카드가 SK텔레콤 요금할인 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