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전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대형 ‘캔 트리’를 설치하고 마케팅활동을 이어간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매년 캔맥주 제품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하이트진로 홍보존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대형 캔 트리를 제작해 설치했다.
캔 트리는 가로 1.8m, 높이 2.9m 크기로 3주 동안의 제작 준비 과정을 거쳐 제작됐다. 제작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 5천여 개가 사용됐다. 대형 캔 트리는 올해 연말까지 전시된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홍보를 위해 온라인 호텔 검색 사이트인 호텔스컴바인과 협업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호텔스컴바인 연계호텔 8개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을 마련하고 룸 내부와 호텔 로비에 캔 트리를 설치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 트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 업소나 대형 마트 등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하이트진로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대형 ‘캔 트리’를 설치하고 마케팅활동을 이어간다고 6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설치한 크리스마스 캔트리.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매년 캔맥주 제품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하이트진로 홍보존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대형 캔 트리를 제작해 설치했다.
캔 트리는 가로 1.8m, 높이 2.9m 크기로 3주 동안의 제작 준비 과정을 거쳐 제작됐다. 제작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 5천여 개가 사용됐다. 대형 캔 트리는 올해 연말까지 전시된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홍보를 위해 온라인 호텔 검색 사이트인 호텔스컴바인과 협업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호텔스컴바인 연계호텔 8개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을 마련하고 룸 내부와 호텔 로비에 캔 트리를 설치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 트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 업소나 대형 마트 등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