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과 손잡고 중국인들에게 면세점과 함께 중소 뷰티 브랜드를 알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중국 황홍 기획사 ‘레드인왕홍왕’과 함께 K-뷰티 페스타를 진행했다.
임세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장은 "K-뷰티 페스타에 1인당 평균 300만 명의 팔로워(팬)를 보유한 왕홍 66명이 참여한다"며 "이들이 보유한 2만여 명의 팔로워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개장과 서울 강남의 관광지를 알리고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도 홍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은 11월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8~10층에서 문을 연다.
이번 K-뷰티페스타는 레드인왕홍왕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이 8일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K-뷰티페스타에 참여할 브랜드를 선정하고 왕홍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레드인왕홍왕이 맡고 브랜드별 마케팅 컨설팅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맡는다.
왕홍들이 4시간가량 개인방송을 진행하며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면서 방송 중간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서울 강남의 관광 콘텐츠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코앤에코, 순수자아, 아로마용, 루이앤레이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회사들의 제품은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되며 중국인들에게 호응을 얻은 브랜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정식 입점될 수도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중국 황홍 기획사 ‘레드인왕홍왕’과 함께 K-뷰티 페스타를 진행했다.

▲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레드인왕홍왕과 손잡고 진행하는 K-뷰티페스타 홍보물.
임세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장은 "K-뷰티 페스타에 1인당 평균 300만 명의 팔로워(팬)를 보유한 왕홍 66명이 참여한다"며 "이들이 보유한 2만여 명의 팔로워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개장과 서울 강남의 관광지를 알리고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도 홍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은 11월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8~10층에서 문을 연다.
이번 K-뷰티페스타는 레드인왕홍왕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이 8일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K-뷰티페스타에 참여할 브랜드를 선정하고 왕홍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레드인왕홍왕이 맡고 브랜드별 마케팅 컨설팅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맡는다.
왕홍들이 4시간가량 개인방송을 진행하며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면서 방송 중간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서울 강남의 관광 콘텐츠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코앤에코, 순수자아, 아로마용, 루이앤레이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회사들의 제품은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되며 중국인들에게 호응을 얻은 브랜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정식 입점될 수도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