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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욱, SK하이닉스 브랜드로 '기술 중심'과 '사회적 가치' 재정의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8-10-10 16:5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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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하이닉스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을 기술 경쟁력과 사회적 가치 중심으로 다시 정의했다.

SK하이닉스는 기업이 지향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의미와 기업문구(슬로건)로 구성된 브랜드 관리체계를 새로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8269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박성욱</a>, SK하이닉스 브랜드로 '기술 중심'과 '사회적 가치' 재정의
▲ SK하이닉스 브랜드 로고와 새 기업문구.

SK하이닉스는 브랜드에 '첨단 기술의 중심,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회사'라는 문구를 담았다. 기업문구는 이를 영어로 요약한 'We Do Technology'로 정해졌다.

박성욱 SK하이닉스 대표이사 부회장은 "과거와 차원이 다른 경영환경과 경쟁을 이겨내려면 모든 측면에서 최고로 도약해야 하는 시점"이라며 "첨단 기술 중심 회사라는 정체성으로 구성원들이 공감하며 힘을 모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SK하이닉스는 상반기부터 국민과 고객, 임직원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 결과 SK하이닉스의 정체성을 기술과 집념, IT생태계 주도, 사회적 가치 등으로 요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브랜드와 기업문구에 이런 정체성이 반영됐다.

김정기 SK하이닉스 홍보담당 상무는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경쟁에 대응하려면 기술밖에 없다는 절박함이 새 기업문구에 담겼다"며 "기술 성과를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의지도 브랜드에 압축적으로 표현됐다"고 말했다.

SK하이닉스는 향후 광고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내방송 등의 콘텐츠에 새 브랜드 정체성과 슬로건을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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