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임대기, 어도비와 손잡고 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강화

김수진 기자 ksj01@businesspost.co.kr 2015-02-23 17:10: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임대기 제일기획 사장이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임 사장은 이를 통해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시대에 대비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려고 한다.

  임대기, 어도비와 손잡고 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강화  
▲ 임대기 제일기획 사장
제일기획은 23일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제일기획이 보유한 마케팅 경험과 전략 및 컨설팅 역량에 어도비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을 결합해 웹, 모바일, e커머스, 소셜미디어 등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기업이 빅데이터를 이용해 모든 기기와 디지털에서 개인화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어도비의 6개 솔루션은 분석, 웹·앱 관리, 테스팅, 타깃팅, 광고, 소셜캠페인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기술 집합을 개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솔루션을 도입해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고객맞춤형 마케팅 도안을 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도비 클라우드는 포춘 선정 50대 기업의 3분의 2가 사용하고 있다. 수천 개의 세계 브랜드들이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한 해 30조 건 이상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있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 관계자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선도하기 위해서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어도비와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시장을 빨리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진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