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포스트는 9월27일부터 10월10일 오후2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입·경력기자, 사업기획, 광고영업 분야에서 공개 채용 서류접수를 받는다 |
비즈니스포스트에서 2018년도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비즈니스포스트는 27일부터 신입·경력기자, 사업기획, 광고영업 등의 분야에서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는 기업의 의사결정 과정에 초점을 맞추는 분석 저널리즘을 추구한다. 속보 중심의 일반매체들과 달리 뉴스의 배경을 파헤치고 핵심을 짚어내며 미래를 전망하는 데 주력하는 경제 미디어다.
지원서류는 9월27일 오전 9시부터 10월10일 오후 2시까지 비즈니스포스트 채용 홈페이지(
https://www.businesspost.co.kr/recruit)를 통해 받는다.
채용 절차는 모집분야별로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기자 부문은 신입기자와 경력기자를 모두 모집한다.
신입기자는 실무면접에서 작문과 기사작성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경력기자는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경력기자 부문 지원자는 ‘본인 작성 기사 소개’를 안내문에 따라 작성해야 한다.
사업기획 경력직과 광고영업 경력직도 모집한다.
사업기획 부문과 광고영업 부문은 각각 5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채용된다.
방문접수나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 자세한 접수문의는 yk@businesspost.co.kr로 하면 된다.
면접 일정과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