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257억6천만 원, 영업이익 49억8700만 원, 순이익 39억73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2017년 2분기보다 매출은 12.63%, 영업이익은 31.65%, 순이익은 29.67% 늘었다.
싸이맥스는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435억3300만 원, 영업이익 66억4500만 원, 순이익 66억42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4.7%, 영업이익은 4.9% 순이익은 29.1% 증가했다.
하이록코리아는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305억3900만 원, 영업이익 19억6700만 원, 순이익 44억14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2분기보다 매출은 36.7%, 영업이익은 79.2%, 순이익은 56.5% 줄었다.
한국카본은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613억2500만 원, 영업이익 1억3천만 원, 순이익 3억31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2.77%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97.70%, 순이익은 93.54% 줄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