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세탁기 '트윈워시' 시리즈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구매자에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23일까지 'LG 트롬 트윈워시 출시 3주년 기념 고객사랑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기간에 트윈워시를 구매한 소비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스타일러플러스'(1명)와 전기식 건조기(1명)를 받을 수 있다.
응모한 소비자 가운데 500명은 곰인형을, 1천 명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는다.
트롬워시 세탁기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세탁기 '미니워시'와 건조기를 구매한 소비자는 LG전자 피부관리기 '프라엘' 시리즈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트롬워시 세탁기와 미니워시, 건조기를 모두 한꺼번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만 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015년 처음 출시된 LG전자 드럼세탁기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아랫부분에 소형 통돌이세탁기를 결합해 두 대의 세탁기를 동시에 돌리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된 지 3년만에 LG전자 드럼세탁기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단기간에 판매량이 급증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세탁기업계 최고 혁신제품으로 꼽히는 트윈워시로 프리미엄 세탁기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