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용 기자 romancer@businesspost.co.kr2018-04-30 11: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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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이 미용성형제품인 필러의 새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였다.
LG화학은 국내 프리미엄 필러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LG화학의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LG화학은 신제품 브랜드 이름을 젊음(Youth)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Solution)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와이솔루션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LG화학은 와이솔루션은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및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효과가 기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탄성이란 피부조직을 들어올리는 힘을 말하고 응집력은 자리잡은 볼륨 모양을 유지시키는 힘으로 필러 제품 평가의 핵심 기준이다.
미용성형 관련 국제학술지 등에 게재된 연구 내용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성분의 탄성이 높을수록 피부를 들어올리는 힘이 강하고 응집력이 높을수록 히알루론산 입자들의 결합력이 높아 시술 후 만들어진 볼륨 형태가 더욱 잘 유지된다.
LG화학은 와이솔루션 제품과 기존 국내 유통 제품의 물성을 비교한 결과 와이솔루션의 탄성과 응집력이 현저히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LG화학은 와이솔루션 출시를 앞둔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100여 명을 초청해 와이솔루션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는 심포지엄도 개최했다.
LG화학은 이번에 와이솔루션을 출시하며 볼륨 효과에 따라 와이솔루션360, 와이솔루션540, 와이솔루션720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LG화학은 브랜드 뒤에 붙는 각각의 숫자는 안면부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의 정도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와이솔루션360은 얼굴의 미세 주름 부위에, 와이솔루션540은 앞 볼과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에, 와이솔루션720은 팔자주름, 깊게 패인 볼, 확실한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각각 특화됐다.
LG화학 관계자는 “특히 와이솔루션720의 탄성과 응집력은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높다”고 말했다.
LG화학의 와이솔루션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무용 생명과학사업본부 상무는 “와이솔루션 제품은 볼륨 개선 효과가 우수하고 시술 직후의 볼륨 모양을 잘 유지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필러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본격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승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