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해외법인 마케팅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 모아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논의한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틀 동안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GMCC)’를 열고 해외법인 30여 곳의 마케터 100여 명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한다.
 
LG전자, 마곡 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회의 열어

▲ LG전자가 12일부터 13일까지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LG전자는 2013년부터 해마다 컨퍼런스를 열고 해외법인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각 나라의 우수 마케팅 사례를 공유하고 프리미엄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논의해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LG시그니처’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인공지능 브랜드 ‘LG씽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지역별 마케팅 우수 사례 및 글로벌시장 트렌드 등이 공유됐다.

또 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등을 강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하기로 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상무는 “LG전자 본사와 해외법인들이 활발히 교류해 브랜드와 마케팅 관점에서 글로벌 전략 과제들을 도출하고 이를 철저히 실행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