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2018-01-15 12:4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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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고객 맞춤형 상품을 늘리고 영업채널을 다변화하는 등 영업력 강화에 힘을 싣는다.
양 사장은 13일 경기도 수원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열린 ‘2018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올해 추진과제를 고객 중심의 경영, 가치 중심의 성장, 디지털혁신을 통한 미래의 경영기반 구축, KB손해보험과 이해관계자의 상생문화 구축으로 결정했다고 KB손해보험이 15일 밝혔다.
▲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13일 경기도 수원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열린 '2018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올해 경영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그는 “디지털기술이 고도화되고 고객의 트렌드가 바뀌어도 결국 기업을 살리는 것은 영업”이라며 “K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올해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활동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