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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릴리안 환불 홈페이지(www.thelilian.co.kr) 메인화면. |
깨끗한나라가 릴리안 생리대 환불조치를 시작했다.
깨끗한나라는 28일 2시부터 상담전화와 홈페이지에서 릴리안 생리대 환불신청을 받는다. 마감일은 따로 공지되지 않았다.
소비자는 구매 시기나 개봉 여부, 영수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릴리안 모든 제품을 환불받을 수 있다.
환불 접수는 고객지원센터 상담전화(080-082-2100)와 환불 홈페이지(www.thelilian.co.kr)에서 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사가 제품을 수거한다.
반송제품은 꼭 박스에 포장을 해야 하며 수거해 갈 박스 수량도 표시해야 한다. 수량이 확인되면 소비자가 등록한 계좌로 환불이 된다.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확인 순서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되며 등록한 뒤 최대 3개월까지 걸릴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릴리안의 부작용 논쟁으로 릴리안 모든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중단했다.
릴리안 소비자들은 최근 ‘릴리안 제품을 사용하고 생리량이 줄거나 생리주기가 바뀌고 생리통이 심해졌다’는 등의 피해사례를 인터넷에 게재했고 릴리안의 부작용 논란이 불거졌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