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쿠팡, 자체브랜드 '탐사'로 생활용품 내놔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7-07-24 18:27: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쿠팡이 자체브랜드 상품을 출시했다.

쿠팡은 프리미엄 자체브랜드인 ‘탐사’를 선보이고 제품군을 넓히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화장지, 미용티슈, 물, 탄산수, 종이컵 등 5가지다.
 
  쿠팡, 자체브랜드 '탐사'로 생활용품 내놔  
▲ 소셜커머스회사 쿠팡이 24일 자체브랜드인 '탐사'를 내놓고 화장지 미용티슈 등 제품을 선보였다.
쿠팡은 저렴한 가격만 내세우는 다른 자체브랜드 상품과 달리 고품질 제품을 내놨다고 설명했다.

탐사는 말 그대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탐구해 찾아낸다’는 의미다.

쿠팡은 브랜드 의미처럼 제품군의 상품평 등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물티슈, 청소용품, 매트, 애견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제품들을 계속 출시하기로 했다.

쿠팡의 한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가성비를 우선하는 다른 회사의 제품과 달리 품질이 좋은 프리미엄 자체브랜드를 선보이겠다”며 “품질부터 가격까지 제품의 모든 부분을 고객에게 초점을 두고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