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 봄맞이 백화점 정기세일

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 2017-03-26 14:1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국내 주요 백화점들이 봄을 맞아 일제히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은 3월30일부터 4월16일까지 봄맞이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 봄맞이 백화점 정기세일  
▲ 국내 백화점들이 3월30일부터 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은 세일기간 총 750여 개 브랜드, 전 상품군이 참여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3월30일부터 4월6일까지 ‘넘버원 아웃도어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K2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400억 원의 물량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백화점 전점 와인매장에서도 100만 병 규모의 ‘와인 박람회’ 행사도 진행하며 남성·여성 패션, 잡화, 리빙, 식품 등 전 상품군에서 ‘5만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3월30일부터 4월4일까지 ‘초특가 줄서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원피스, 점퍼, 핸드백 등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역시 3월30일부터 4월16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9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정기세일을 연다.

현대백화점은 세일기간 해외유명브랜드를 비롯해 남성·여성·잡화·아동 등 전 상품군의 봄·여름 신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테드 베이커, 이치아더, 이로, 닐바렛 등 브랜드가 이번 봄 정기세일에 처음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행사물량도 20~30%가량 늘렸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도 3월30일부터 4월9일까지 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4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품들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봄 정기세일부터 ‘전자 쇼핑정보(e-DM)’을 본격적으로 도입한다. e-DM은 그동안 쇼핑정보를 담아 전달했던 우편광고물(DM)을 대신해 문자메시지(SMS)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3월30일부터 4월16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일기간 동안 경품으로 영국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세이셸의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 숙박권(4박)’을 준비했다.

AK플라자도 3월30일부터 4월16일까지 전점에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세일기간 동안 카테고리별로 10~30% 할인행사를 하며 일부 브랜드는 최고 50%까지 할인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