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다음날 도착을 보장하는 ‘스타배송 명절 선물 기획전’을 연다.

G마켓은 14일까지 CJ대한통운과 함께 설 명절 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 '스타배송 명절 선물 기획전' 개최, 14일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

▲ G마켓이 14일까지 설 명절 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스타배송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마켓>


이번 기획전은 G마켓 스타배송 판매자의 상품을 설 직전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상품을 14일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된다.

‘설 선물세트’ 코너에서는 설화수 화장품 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세트,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수제 한과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확정 후 28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600여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 스마일머니 5천 원권, GS25 상품권 5천 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마련했다. 스마일머니는 G마켓과 옥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식 선불 결제 수단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을 통해 연휴 직전까지 명절 선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스타배송 첫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