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W컨셉은 2월4일까지 브랜드 1천여 개가 참여하는 ‘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W컨셉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 '뷰티페스타' 개최, 최대 30% 페이백 혜택

▲ W컨셉이 2월4일까지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W컨셉 >


이번 행사에서는 설 선물 수요를 겨냥해 기획 세트를 강화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적용 가격의 30%를 페이백 해준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쿠션을 비롯해 플루부아 핸드크림·린넨 스프레이, 헉슬리 바디워시·로션 세트 등 선물용 상품을 선정해 묶음 구성으로 판매한다. 릴리바이레드, 바닐라코 등 단일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한 ‘뷰티박스’도 선보인다. 

고객 후기와 평점이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특가전도 마련했다. 무지개맨션 오브제 리퀴드 틴트,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메노킨 퀵 버블 마스크 3종 등 대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용기기도 할인 판매한다. 프라엘, EOA, 쿼드쎄라 등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며 최대 16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계절과 시즌을 반영한 상품도 선보인다.

고보습 제품,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 키워드별 대표 상품을 제안한다. 미샤 공식 입점을 기념한 최대 50% 단독 세일을 비롯해 럭셔리 뷰티 페어, 아모레퍼시픽 데이 등 추가 행사도 진행한다.

신황민 W컨셉 상품1담당은 "설을 앞두고 미용기기 매출이 전년보다 4배 신장하는 등 선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트렌디한 인디 뷰티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뷰티 상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