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에이블리'와 '4910', 일본 서비스 '아무드'에서 두 자릿수 규모의 경력직 상품기획자 채용을 실시한다.
쇼핑 어플리케이션 '에이블리'와 '4910'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19일 '에이블리'와 '4910', 일본 서비스 '아무드'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경력직 MD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은 에이블리 플랫폼의 △트렌드 패션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와 △4910 플랫폼 △아무드 플랫폼까지 총 6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3년 이상 경력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도 병행한다.
나이와 학년, 졸업 여부와 관계없이 에이블리 트렌드 패션·라이프 카테고리와 4910, 아무드 등 4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직 서류 접수는 2월2일 오후 5시까지, 인턴 서류 접수는 26일 오후 5시까지 에이블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비포괄임금제 운영, 연 2회 연봉 협상, 전사 유급 재충전 휴가, 식사 비용 지원 등 유연한 보상·휴가 제도 등을 포함한 '스타트업 복지 혁신'을 주도하고 있고 있다고 강조했다.
강석훈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대표는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대규모 인재를 채용하려고 한다"며 "에이블리 팀과 함께 더 큰 도약을 만들어 갈 인재들의 적극적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