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새해맞이 앙코르 할인 행사 개최, 9만 원 상당 '구빵 쿠폰' 지급

▲ 무신사가 앞서 진행한 '새해맞이 할인행사'의 고객 호응에 보답해 19일부터 열흘 동안 앙코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무신사>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새해맞이 할인행사의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 혜택을 확대한 앙코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신사와 29CM는 19일 기존 및 신규 이용자에 9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빵 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빵 쿠폰'은 '9장의 빵빵 터지는 쿠폰팩'의 줄임말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 동안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무신사는 1월 초 진행한 새해맞이 할인 행사의 고객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전보다 할인 적용 범위와 금액이 모두 확대됐다.

기존 범위인 전체 카테고리와 스포츠, 뷰티, 유즈드의 4개 카테고리에 더해 △슈즈 △아우터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사용가능한 1만 원 쿠폰 4장이 추가됐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포함됐다. 해당 쿠폰은 무신사 스토어 편집숍, 무신사 스탠다드 등 전국 무신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29CM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전체 카테고리 △패션 △여성 잡화 △풋웨어&스포츠 △홈 △키즈 △뷰티 △푸드 △이구어퍼스트로피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9장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무신사머니’를 사용해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5천 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는 앞서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 새해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해당 기간 무신사의 일평균 신규 가입자 수는 2025년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으며 29CM의 일평균 신규 가입자 수도 54%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취향 플랫폼으로서의 무신사와 29CM의 경쟁력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질적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와 29CM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