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이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4910을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18일 남성 패션에 이어 뷰티 카테고리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4910은 남성 고객이 패션을 넘어 뷰티 영역에서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신규 카테고리를 론칭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이 활용됐다.
4910 뷰티는 스킨케어, 클렌징 등 기초부터 립밤, 베이스·포인트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상품까지 폭 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다슈’, ‘오브제’, ‘포뷰트’, ‘그라펜’, ‘리우젤’ 등의 뷰티 브랜드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메인 화면의 ‘맨즈 케어’ 아이콘을 통해 쉽게 진입할 수 있다. 다른 카테고리보다 자주 찾는 ‘스킨·로션’의 경우 별도 아이콘을 마련해 접근성을 높였다.
지난 11월 4910 뷰티 거래액은 시범 운영을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3배가량 늘었다. 같은 기간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 모두 2.5배 이상 증가했다.
4910 관계자는 “입고 걸치고 바르는 등 자기 관리에 진심인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4910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뷰티 브랜드와 상품 라인업을 적극 확대해 보다 만족도 높은 화장품 쇼핑 환경을 구축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4910을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18일 남성 패션에 이어 뷰티 카테고리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 4910이 패션에서 뷰티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에이블리>
4910은 남성 고객이 패션을 넘어 뷰티 영역에서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신규 카테고리를 론칭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이 활용됐다.
4910 뷰티는 스킨케어, 클렌징 등 기초부터 립밤, 베이스·포인트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상품까지 폭 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다슈’, ‘오브제’, ‘포뷰트’, ‘그라펜’, ‘리우젤’ 등의 뷰티 브랜드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메인 화면의 ‘맨즈 케어’ 아이콘을 통해 쉽게 진입할 수 있다. 다른 카테고리보다 자주 찾는 ‘스킨·로션’의 경우 별도 아이콘을 마련해 접근성을 높였다.
지난 11월 4910 뷰티 거래액은 시범 운영을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3배가량 늘었다. 같은 기간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 모두 2.5배 이상 증가했다.
4910 관계자는 “입고 걸치고 바르는 등 자기 관리에 진심인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4910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뷰티 브랜드와 상품 라인업을 적극 확대해 보다 만족도 높은 화장품 쇼핑 환경을 구축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