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 관련 행사를 연다.
농심은 28일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라는 테마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포장을 눈이 내리는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경품도 제공한다.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후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우수 콘텐츠를 선발해 호주 멜버른 왕복항공권이나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농심은 “올해 겨울은 배홍동비빔면 본연의 맛을 보다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이벤트에 집중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거듭난 배홍동비빔면의 매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농심은 28일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라는 테마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농심이 '배홍동'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농심>
프로모션을 통해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포장을 눈이 내리는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경품도 제공한다.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후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우수 콘텐츠를 선발해 호주 멜버른 왕복항공권이나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농심은 “올해 겨울은 배홍동비빔면 본연의 맛을 보다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이벤트에 집중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거듭난 배홍동비빔면의 매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