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지난 22일 홈씨씨 수원점에서 고급 바닥재 ‘포레스톤(FORESTONE)’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CC글라스 제품 체험 콘텐츠 강화, 고급 바닥재 '포레스톤' 소개 행사 개최

▲ KCC글라스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했다. 사진은 KCC글라스 홈씨씨 '포레스톤(FORESTONE)'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한 요가 강사 박소리와 요가 인플루언서들이 포레스톤 위에서 요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 < KCC글라스 >


이번 행사에는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반려동물 분야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KCC글라스는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유명 요가 강사인 박소리와 인플루언서 5인이 요가 매트 대신 포레스톤 위에서 퍼포먼스를 진행하면서 제품의 우수한 충격 완화 성능과 미끄럼 방지 기능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개랑해TV’를 운영하는 조재호 훈련사와 반려견 3마리는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받은 포레스톤 위에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친화 바닥재로서 제품이 가진 강점을 참석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포레스톤은 KCC글라스가 개발한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로 원목 및 석재 고유의 색감과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으며 900×900mm, 600×1200mm 등 기존 PVC 바닥재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와이드 규격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특징을 가졌다.

이외에도 KCC글라스는 자체 ‘듀얼(Dual) 공법’으로 강한 표면 내구성과 함께 보행성, 생활 소음, 충격 완화 효과 등을 높였으며 기후에너지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과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마크 등 친환경 인증도 획득했다고 덧붙였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분이 포레스톤이 가진 매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바탕으로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