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토니모리가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토니모리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토니모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개최, 인기 제품 17종 최대 82% 할인

▲ 토니모리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17종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


이번 할인 대상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어성초 시카 퀵 카밍 토너·에멀전·크림, 기미야 미백세럼 등 총 17종이다. 

제품에 따라 최대 8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특히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최근 ‘2025 글로우픽 어워드’,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화해 어워드에서 크림 토너 부문 1위를 차지하여 올해 3관왕을 차지했다.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5 판테놀 등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어성초 시카 퀵 제품군은 숙성 발효한 어성초수와 엑소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을 돕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우수한 제품 출시 및 관련 마케팅 등을 전개하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