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4' 이벤트, 15만 원 이상 결제 때 스탬프 적립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한정판 굿즈와 메뉴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4'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일 한정판 굿즈와 메뉴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4’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내달 19일까지며, 아웃백 자사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응모 완료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리워드는 각 리워드별 개별 응모를 통해 제공된다. 먼저, 행사 기간 전체 이벤트 응모자 중 2500명을 추첨하여 리미티드 굿즈인 ‘아웃백 로드 트립 카드’를 증정한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해당 카드는 RFID 기능이 적용된 선불형 기프트 카드다.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풍경과 로드 트립의 낭만을 담은 감성이 담긴 디자인에, 아웃백 결제 수단으로도 사용 가능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해당 메뉴는 신선한 야채에 부드럽고 고소한 닭 안심 튀김을 올려 입맛을 더욱 돋우는 샐러드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아웃백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올해 4월, 시즌 1을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이한 아웃백의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는 스탬프 적립부터 리워드 수령 및 당첨 여부 확인까지 자사 앱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특별한 리워드와 함께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매 시즌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된 만큼, 이번 행사 기간에도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식사 이상의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