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선물세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일 ‘GS25 빼스티벌’ 행사를 열고 15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 '빼스티벌' 개최, 빼빼로 2+2 행사에 버터베어·블랙춘 세트 선봬

▲ GS25가 150여 종의 빼빼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GS리테일 >


고객층 별 선호를 반영해 △1020 여성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보이는 ‘버터베어’ △카카오 기반 팬덤 공략형 ‘블랙춘’ △키링 수집가를 겨냥한 ‘퍼글러’ △GS25 자체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수능 시즌 맞춤 EBSi와 협업한 ‘빼빼로특강’ 등을 준비했다.

각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대형 마우스패드, 자석 카드지갑, 여권 케이스, 파우치, 손거울 등의 굿즈가 동봉됐다.

‘빼빼로 특강’ 2종은 EBSi와 협업해 실제 수능 특강 교재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빼빼로와 랜덤 스티커, 행운 부적, EBS e북 7일 구독권을 함께 구성했다.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1일부터 10일까지 빼빼로(초코·아몬드), 포키(오리지널·극세), 로쉐(T-3·T-5) 총 6종은 GS페이 결제 시 2+2 행사가 적용된다. 같은 기간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토스페이·페이코 결제 시 50%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11일부터 12일까지는 빼빼로(초코) GS올 카드 50% 페이백 행사를 추가 운영한다. 12일부터 16일까지는 로쉐 2+1 행사를 진행한다. 

방현진 GS리테일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다양한 팬덤과 취향을 고려한 차별화된 캐릭터 상품과 실구매가 높은 상품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GS25가 준비한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