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오프라인 뷰티 행사를 연다.
컬리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6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는 30일부터 11월2일까지 DDP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 ’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세레니티 정원은 쿤달, 야다, 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한 브랜드로 구성했다. 레디언스 정원은 나스, 포트레, 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해 주는 브랜드로 꾸며졌다.
바이털리티 정원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헤리티지 정원은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인다. 센시스 정원은 후각, 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시며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컬리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컬리가 30일부터 11월2일까지 동대문디지털플라자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진행한다. <컬리>
이번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60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는 30일부터 11월2일까지 DDP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 ’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세레니티 정원은 쿤달, 야다, 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한 브랜드로 구성했다. 레디언스 정원은 나스, 포트레, 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해 주는 브랜드로 꾸며졌다.
바이털리티 정원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헤리티지 정원은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인다. 센시스 정원은 후각, 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시며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