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따뜻하게 데워먹는 핫브레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30일 핫브레드 차별화 상품 10여 종을 출시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브레드는 부리또, 피자, 고로케 등 냉장 상품으로 출시된 베이커리 간편식이다.
가장 먼저 내놓는 제품은 쟌슨빌 소시지를 사용한 소시지 롤빵이다. 육즙 소시지 롤빵과 치즈 소시지 롤빵 등 총 2종이며 가격은 각 3900원이다. 쟌슨빌은 1945년부터 이어온 미국의 유명 프리미엄 돈육 소시지 브랜드다.
쟌슨빌 육즙 소시지 롤빵에는 훈연한 소시지가 들어갔다. 치즈 소시지 롤빵은 소시지 속에 체다 치즈를 넣었다. 우유를 넣은 빵 반죽을 수제로 소시지에 감았다.
11월 한 달 동안 쟌슨빌 소시지 롤빵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2개 구매하면 소시지롤 위에 뿌려 먹을 수 있는 스틱 콘버터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압구정 라멘 식당 코이라멘의 조리법을 적용한 오코노미야끼빵을 선보인다. 가격은 2900원이다.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와 손잡고 1인용 사각 피자도 출시한다. 고르곤졸라, 마르게리타, 비프불고기 총 3종이며 가격은 각 4200원이다.
11월 한 달 동안 30여 종의 핫브레드 제품에 대해 카드 제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부리또, 고로케, 피자, 핫도그 등 냉장 베이커리 인기 품목 30여 종에 대해 하나카드, 토스페이머니·계좌, CU플러스티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해준다.
김소희 BGF리테일 가정간편식(HMR)팀 상품기획자(MD)는 “동절기 시즌 급증하는 핫브레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외 유수의 브랜드와 특별한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을 더욱 높인 상품들로 업계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30일 핫브레드 차별화 상품 10여 종을 출시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CU가 동절기를 맞아 핫브레드 상품 10여 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 BGF리테일 >
핫브레드는 부리또, 피자, 고로케 등 냉장 상품으로 출시된 베이커리 간편식이다.
가장 먼저 내놓는 제품은 쟌슨빌 소시지를 사용한 소시지 롤빵이다. 육즙 소시지 롤빵과 치즈 소시지 롤빵 등 총 2종이며 가격은 각 3900원이다. 쟌슨빌은 1945년부터 이어온 미국의 유명 프리미엄 돈육 소시지 브랜드다.
쟌슨빌 육즙 소시지 롤빵에는 훈연한 소시지가 들어갔다. 치즈 소시지 롤빵은 소시지 속에 체다 치즈를 넣었다. 우유를 넣은 빵 반죽을 수제로 소시지에 감았다.
11월 한 달 동안 쟌슨빌 소시지 롤빵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2개 구매하면 소시지롤 위에 뿌려 먹을 수 있는 스틱 콘버터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압구정 라멘 식당 코이라멘의 조리법을 적용한 오코노미야끼빵을 선보인다. 가격은 2900원이다.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와 손잡고 1인용 사각 피자도 출시한다. 고르곤졸라, 마르게리타, 비프불고기 총 3종이며 가격은 각 4200원이다.
11월 한 달 동안 30여 종의 핫브레드 제품에 대해 카드 제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부리또, 고로케, 피자, 핫도그 등 냉장 베이커리 인기 품목 30여 종에 대해 하나카드, 토스페이머니·계좌, CU플러스티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해준다.
김소희 BGF리테일 가정간편식(HMR)팀 상품기획자(MD)는 “동절기 시즌 급증하는 핫브레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외 유수의 브랜드와 특별한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을 더욱 높인 상품들로 업계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