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신선식품 간편식 제품군을 전면 재단장(리뉴얼)한다.

이마트24는 주먹밥, 김밥, 도시락, 햄버거 등 편의점 간편식의 맛과 양, 품질, 포장을 모두 업그레이드하는 재단장(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맛·양·품질 다 잡는다', 이마트24 간편식 전면 재단장 진행 

▲ 이마트24가 전면 재단장해 출시하는 간편식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고물가 속 편의점 간편식이 식사대용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가심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밥의 품질’이다. 이마트24는 고품질 햅쌀을 레시피를 통해 밥의 식감과 신선도를 높인 주먹밥, 김밥, 도시락 등을 선보인다.

도시락은 밥과 반찬 등을 기존보다 평균 20% 늘리고, 용기 색상도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바꾼다. 

김밥은 ‘올바른(ALL바른)’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이고, 스타 셰프 및 관계사와의 협업을 통해 라인업을 확대한다.

햄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프리미엄 소스를 사용하고, 조리면은 메인 토핑을 강화해 ‘한끼 식사형’으로 리뉴얼한다.

이밖에도 세계 각국의 재료와 소스를 활용한 간식 안주류, 투명용기에 칼로리를 직관적으로 디자인한 샐러드 등 다양한 즉석식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로운 김밥과 조리면은 11월5일부터 차례로 출시된다.

이마트24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신선식품(FF)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 동안 ‘CJONE 포인트 100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원석 기자